728x90
반응형

새로 이전한 팀쿡엘 다녀 왔습니다. 뭐 가봐야 먹는 음식은 정해져 있지만 이번에는 새로 이전한 곳이란 점이 다릅니다. 

유성경찰서 맞은편으로 이전을 했구요. 4층짜리 건물에 1,2층을 사용을 합니다. 반석동의 팀쿡 자리엔 새로운 음식점이 들어 섰구요.


주차장은 건물옆에 있는데 댈데가 없어서 뒤편에 주차를 했습니다. 유성경찰서 앞 도로는 주황색이라 댈 수가 없는데요, 뒷편은 가능합니다. 나오면서 어린이집쪽으로 나왔는데요, 거기도 불법 주차 차량들로 가득해서 통행이 수월하지는 않습니다. 한 번 찍혀서 과태료를 낸 입장에서는 저두 신고하고 싶다는 생각이 무럭무럭 자라는데, 귀찮아서 못하네요.


입구에 들어 서면, 깨끗한 실내가 시선에 들어 옵니다. 역시나 반석동에 있을 때의 다닥 다닥 붙어 있던 자리에 비하면 넓직하고 좋습니다. 2층으로 올라 갔는데요, 햇볕도 잘 들고 좋네요. 2층에서는 lcd판에서 주문을 합니다. 물론 종업원이 도와줍니다.


메뉴판도 새롭게 바뀌었는데, 요리부분과 가격은 별 차이없을 것 같아서 사진으로 남기지 않았어요. 나머지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주차장입니다.






1층의 모습들입니다.







2층으로 올라 가면서 1층을 찍어 보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 가는 계단인데 조금은 좁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2층입니다.



오늘 먹은 음식들이에요.






냉장고 안에 뭐가 들었나 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