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뭔지 모르고 그냥 이불 사러 가자고 해서 다녀 왔습니다. 보니까 아주 유명한 침구회사네요. 본사에 있는 할인매장인가 봅니다. 


약간 하자 있는 것도 있고 한데, 일반인이 보면 알 수 없는 것들이 상당수라고 합니다. 대나무돗자리가 마음에 들어 하나 펴 봤더니 대나무가 부러진 곳을 실로 역어 놓아떠라구요. 이렇게 보수해서 파나봅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했구요, 잘만 찾으면 좋은 물건을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현재 행운의 경품 대잔치를 하고 있구요, 1등이 되면 제네시스를 주고 2등은 유럽여행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이 주변 분들이 농담으로 차 한대 장만하러 가자고 한다내요.


제품은 환불이 되는 것과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하자가 있는 것은 교환이 가능한데,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건 세트를 사왔습니다. 마트에서 세차하려고 사는 수건들을 세트로 묶어서 다용도 수건으로 팔더라구요, 가격이 만원이라 이득인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매장은 세 군데로 되어 있구요, 세사라는 브랜드로 판매가 되나 봅니다. 상호는 세사팩토리랑 세사리빙으로 되어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이라 건물 앞 주차장의 주차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물건을 사서 나오면서 결재를 해 보니 꼭 코스트코에 가서 첫번째 물건들을 구매해서 결재할 때의 기분이 듭니다. 몇 개 안산거 같은데, 좀 나오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