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렉스턴W오일을 갈고 올라 오면서 시장기가 느껴져서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랜 만에 등뼈해장국이나 먹고 가자해서 달리다 길 옆에 보여서 들어 갔습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하거나 바로 옆에 자동차 튜팅업체 앞마당에 허락받고 주차하시면 됩니다. 등뼈해장국은 전국 어디나 맛이 비슷합니다. 정형화된 맛이 정착된 것 같아요. 한 젊은 커플이 감자탕을 먹고 가면서 맛있었다고 하면서 식당 주인께 인사를 하네요. 저두 먹어 보니 맛있습니다. 공기밥이 밤이라 그런가 약간의 개선이 필요할 것 같지만 말입니다. 기냥 한 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등뼈도 국산을 사용한다고 하고 김치류의 양념만 중국산을 쓴다고 하니 김치류는 배달되어 오는게 아닌가 합니다. 고추랑 양파가 나왔는데, 고추는 매운 것과 안매운 것이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주머니가 조심스럽게 차려 주시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냥 지나다가 간단하게 해장국으로 끼니를 해결하는데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위치



식당 모습이에요. 도로 바로 옆이라 주차가 애매합니다만 사진 찍은 곳쪽으로 대시면 될 듯해요.

주방 쪽이에요. 화장실을 가다 보면 환하게 주방을 보실 수 있구요. 의외로 화장실이 엄청 깨끗해서 놀랬습니다.

한 쪽 벽에는 요런 그림이 붙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여느 식당이랑 비슷하네요.

난로가 보여서 한 컷 찍었습니다. 한 쪽으로 방도 있어요.

밥입니다. 약간 개선이 필요한 것 같은데, 맛은 보통입니다.

기본 찬이에요. 어디서처럼 등뼈 고기를 찍어 먹을 소스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해장국이에요.

고기가 아주 많이 붙어 있지는 않아요. 국물과 곁들이기에 충분하네요.^^

맛집은 아니에요. 아주 훌륭하지도 않구요. 지나다 끼니가 아쉬울 때 들려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