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베트남쌀국수를 먹고 싶다는 사람과 함께 가 보았습니다. 집 앞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을 멀리하고 노은동으로 간 이유는 가격입니다. 쌀국수가 3,900원이라고 그리로 가야 한다고 하네요. 주차는  주차비를 내고 노은주차장에 대시면 됩니다. 아니면 뒷편에 잘 대시면 되는데, 어렵습니다.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가 있고 노은광장도 가깝습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많네요. 6시 조금 넘어 갔는데, 약 1시간 동안이 손님이 가장 많습니다. 학원이 7시쯤에 시작을 하니  저녁을 먹으러 오는 시간이 겹치면 약 10분에서 15분 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대신 7시가 넘으니 기다리는 시간은 거의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한다고 하구요, 문을 열고 들어 서니 양종혁씨 사진이 유리창에 붙어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메뉴를 보니 쌀국수 종류들이 보이구요, 돈까스랑 만두도 있고, 그 외 몇 가지가 더 있는데요, 보통 3,900원짜리 프리미엄양지쌀국수랑 숯불 볶음밥을 많이들 드시네요.


맛은 비싼 쌀국수집에서 파는 맛이나 비슷하다고 합니다. 저두 먹어 보니 맛있습니다.  면도 밀가루랑은 틀리구요. 쌀국수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참, 특이한게 주문을 자판기로 하면 음식이 다 되면 번호가 띵똥하면서 뜹니다. 그리고 모든게 셀프에요. 주방에서 음식 가져오는 것도 물을 먹는 것도, 수저와 젓가락도 셀프에요. 물론 단무지 가져 오는것도 셀프입니다. 음식을 다 먹고 가져다 놓는 것도 셀프구요.


원산지는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는 국산, 면은 태국산, 쌀은 국산, 단무지는 중국산이네요.


나머지는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