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에 우리 돈으로 배송비까지 해서 24만원 정도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배대지를 이용했기에 근 3주 이상이 걸렸구요. 


배송된 물건은 상처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V8이 나온 마당에 왜 V6를 샀나면요, 당연히 저렴해성요, 두 배 정도의 가격차이가 나더라구요, 그리고 반은 호기심에서 샀습니다. 우리나라 청소기 중 저렴한 것들을 사용했는데요, 항상 초기에만 제 성능을 내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출력이 급격히 떨어져서 청소기의 명품이라고 하는 다이슨을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보고 싶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리퍼비쉬가 아니라 책정된 금액에서는 소프트롤러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은 구매하지 못했어요. 별도로 구매하려면 10만원 정도 든다고 하네요. 이게 있어야 좋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없어도 그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구요, 모서리쪽이 약간씩 충격을 받은 흔적은 보이지만, 구겨지지는 않아서 제품 손상은 없네요. 제조국은 말레이시아구요, 무게는 2.16kg아러고 나오네요.


구성품은 청소기, 벽걸이용 브라켓, 충전기, 기본 청소용 툴 2개가 들어 있네요. 저렴한만큼 구성품도 단순합니다. 


실제 제품을 받아서 잡아보니 막 고급스럽다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조금은 약해 보인다가 맞는 것 같아요. 우리 청소기 재질보다 약하다고 느껴집니다. 손잡이를 잡고 청소를 해 보면 손잡이 부분이 약간 유격이 느껴집니다.


흡입력은 좋습니다. 거기다가 파워버튼이 있어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데요, 흡입구에 브러쉬롤러가 회전을 하면서 빨아 들이는데, 이불 위나 소파 위에서는 돌지 않습니다. 이불이나 가죽이 딸려 들어와 회전을 못하게 해서요. 그리고 먼지통이 작은게 흠입니다. 바로바로 청소를 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 두께가 있는 티끌들은 빨아 들이지 못합니다. 좀 아쉽네요. 높이가 있는 티끌도 빨아 들이려면 다른 툴이 필요할 것 같아요. 여튼 먼지 빨아 들이는 성능은 아주 우수합니다. 충전시간은 측정을 해 보지 않아 잘 모르겠구요, 파워버튼을 눌러 사용을 하면 얼마 못가 바로 멈춰버립니다. 일반 흡입력으로 청소를 해 보니 제가 사는 집은 충분히 청소하고 남네요. 약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새용했던 청소기보다 좋아요. 그리고 전선이 없어서 편하네요. 비싼 제품 직구는 처음인데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텔레비젼을 해 볼까합니다.^^


아래 사진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