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이라 잠시 나갔다 왔는데요, 대전시내 벚꽃이 만개를 해서 도로 주변이 하얗네요. 과학관과 화폐박물관 천변 벚꽃 나무들이 초절정기를 맞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대전교육정보원쪽은 주차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거기에 화폐박물관에서는 벼룩시장인 벚꽃길 한마당이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 4시까지라고 하니 한 번쯤 가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아무래도 벚꽃 하면 카이스트 벚꽃이 유명하구요, 그 다음 저녁에는 충남대학교 벚꽃이 유명합니다. 그리고 대청댐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이 내일까지인데요, 대전 청주지역에서 가장 뜨거운 벚꽃놀이 될 듯 합니다. 오늘 내일 출연하는 가수들도 화려하네요. 주차장은 만차이구요, 셔틀버스가 운행한다고 합니다. 가수 좋아하시면 이리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8시에 어반자카파랑 변진섭이 나오구요, 그 전에도 가수들이 있습니다. 내일 8시에는 보고 싶은 볼 빨간 사춘기가 나오네요. 내일은 꼭 가봐야겠습니다.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www.locofe.com/bbs/content.php?co_id=timetable


그 다음 전통있는 곳이 계룡산 벚꽃축제입니다. 여기는 아침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심지보다 조금 늦게 피는데, 한 번 살펴 보시구 가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좀 외곽으로 벗어난다면, 대청댐 드라이브 추천드립니다. 남이면에서 청남대쪽으로 가다 보은 가는 길로 빠지시면 한적하니 드라이브 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신탄진에서 대청댐 방향으로 가시다가 판암동 가는 길로 빠지셔도 괜찮구요. 그리고 대둔산 방향으로 들어 서시거나, 송호유원지쪽도 벚꽃과 함께 드라이브하기 좋습니다. 가시다가 천태산 영국사도 한 번 들러 보시구요.


그리고 옥천에서 보은 넘어 가는 길도 벚꽃길이 예쁩니다. 참고하세요.


여튼 오늘 내일은 벚꽃 놀이 하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