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MW 대전 코오롱센터를 담아 보았습니다. 서비스센터에 들어 간다는 건 기분이 좋지 않네요.

처음 들어 가 보았습니다. 엄청 클 줄 알았는데요, 그렇지 않더라구요, 길가로 1층에 접수실과 2층에 휴게실이 자리 잡고 있구요, 리프트사 10여개 있는 것 같았구요. 위 층으로 올라 가는 엘리베이터가 하나 있더라구요. 건물 주위로 4각형으로 주차장이 있어 한 줄 주차가 가능했구요. 크지 않네가 처음 든 생각입니다. 작업대를 보니 쉬는 리프트가 없습니다. 직원분 말씀으로는 오늘 들어 온 차의 50%도 출고 못했다고 합니다. 항상 밀려 있다고 하니 한 숨만 나오더라구요. 내 순번은 언제가 될까라는 생각에요. 역시 외제차는 세컨으로 타는 차 같아요. 절대 사지 맙시다.


위     치

정문이에요. 저 위로 고가다리가 지나갑니다. 그 밑이 기차길이거든요. 그리고 주변으로 아우디정비센터가 지어지고 있구요, 다른 외제차 정비공장도 들어 올거라고 하더라구요.

건물 높이는 4층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엘리베이터가 있는 것을 보니 위 층은 차량들 주차장 같아요.

정비 건물이에요.

접수하러 가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접수실과 휴게실입니다.  

근무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8:30 ~ 18:30까지네요. 

공임 단가표에요. 






휴게실 모습입니다. 옷걸이가 11만원이 조금 넘고 후크가 3만원이 넘네요. 그리고 미니어쳐 자동차들과 키케이스 가방들이 전시되어 있구요, 컴퓨터 2대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마실 음료수와 커피 그리고 과자가 있네요. 

요건 휴대폰 충전기계에요.

음료대입니다. 

몇 달 후에 목원대쪽에 정비소를 하나 더 짓는다고 합니다. 그러면 좀 더 정비받기가 수월할 거라고 하네요. 모두 종합하면 무서워서 BMW 차 못 타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