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족 중에 누군가가 하두 강아지! 강아지!로 노래를 부르다 지쳐 쓰러져 멍멍이 구경이나 시켜 준다고 갔다 왔습니다. 결국 뒷자리에서 울면서 강아지 사달라고 멍멍이처럼 앉아 있는 모습에 아빠마음이 요동을 치네요.


우선 1층은 애견샾이고 2층은 호텔 및 병원이더라구요. 주차장이 있긴 있는데 한 8대 정도 댈 수 있구요, 대부분이 도로 옆 불법주차를 하시더라구요.

1층으로 들어 서면 분양이 됐거나 기다리는 강아지랑 고양이들이 창가에 있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용품과 강아지용품 판매대가 늘어 서 있구요.

강아지 가격은 천차만별이라 달리 설명들일 수는 없구요. 보통 30~60만원 사이인 것 같아요. 물론 100만원 넘는 것도 있구요. 2층에 병원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구입을 하게 되면 병원 이용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구요. 수컷강아지 중성화 수술을 11만원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암컷은 30~40만원 정도 든다고 하구요, 하지만 기저귀채우면 된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한 달 들어 가는 비용은 보통 3~5만원 정도면 키울 수 있고요, 5번의 주사를 맞춰야 하는데 요게 비용이 들어 간다고 하네요. 한 번에 5~6만원 정도 들어 간다고 해요. 큰 수술만 없으면 비용이 많이 드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긜고 수명은 보통 15년~20년 정도 산다고 하네요.


저두 한 마리 키우고 싶은데, 여행을 가려고 해도 같이 가는데 제한사항이 많고, 아파트라 다른 주민들이 잠좀 자자!!!~~~ 라고 부르짖을까 두렵고 층간 소음 발생할 것 같아 걱정이네요. 조만간 강아지가 우리 집에 들어 오지 않을까 예측을 해 봅니다.


홈페이지


http://the-petmall.com/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thepets


자 사진 보세요.^^

상호랑 전화번호가 보이네요.

여기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보이네요. 호텔도 있고, 분양도 받고, 미용도 받고 근데 유치원은 뭐에요?^^

영업시간을 보니 연중 무휴네요. 명절은 쉬겠죠?^^


분양 중이거나 분양을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