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전에 있는 외제차 전구 교환 추천업체라고 하네요. 주로 비싼 순정품을 하기가 벅찰 때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중국산 HID로 교환을 해 줍니다. 뭐 순정품에 비해 저렴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죠. BMW 745li 엔젤아이와 전조등 양쪽 교환하는데 현금으로 28만원이 들었습니다. 외제차를 잘 모르기 때문에 비싼 건지 아닌지는 판단이 서지 않습니다.

작업 내용을 보니 원래 전구를 교환하려면 범퍼를 내려야 한다고 합니다만 손이 간신히 들어 갈 정도의 공간으로 작업을 하시더라구요. 지켜 본 봐,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스스로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여튼 사진 찍은 것이 있으니 올려 봅니다. 여튼 작업은 숙련되셔서 잘 하시더라구요. 친절도 하시구요. 가격 조사할 때 한 번 살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대전 외제차 모시는 분들이 추천한 업소니까요.^^


처음 찾아 갈 때 어려웠어요. 네비로 찾아 갔는데 지나치더라구요. 도로에서 약간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초행이신 분들은 저처럼 지나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로치킨 간판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인근에 바로 GS마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위치



가게 앞 주차장에서 위를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가게 맞은 편에 있는 가게들입니다. 셀프24시 빨래방이 있네요.

바로 앞 사거리에서 좌회전하면 롯데백화점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작업하는 동안 찍은 사진이에요.


폐기 처분된 전구 사진이에요



전구 교환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라이트 앞에 썬팅지가 붙어 있어 그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네요. 작업 하시는 모습과 친절도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