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야경을 찍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그렇게 찾은 곳이 여기에요.


우리가 머물던 숙소에서 5분 거리이기에 저녁먹고 달려 갔습니다. 리조트라 출입은 자유로왔구요, 입구에 들어 서면서 참 웅장하다라고 느껴졌고, 중국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더라구요. 실내로 들어 섰을 때도 참 고급지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겨울 비수기엔 2인이면 10만원선에서 머물 수 있구요, 4인 가족이 가면 20여만원이 머물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정원에는 물놀이 시설이 되어 있고 유명한 풍차가 있어서 저녁시간에는 맥주를 파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한 켠에는 단독 리조트가 있어서 조용히 가족들과 집에서 보내는 것 처럼 지낼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물론 우리는 이용할 수 없는 비용이 들겠지만요.


한 번쯤 구경 가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야경이 아주 예쁘지는 않구요, 한 번도 못 가본 웅장한 시설을 보러 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튼 잘 꾸며 놓았습니다.


사진보시죠.


입구에 있는 맥도날드입니다.


롯데 리조트 앞에 있는 유락시설 중 세븐일레븐이 예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믿거나 말거나라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옆  링크 클릭해 보세요, http://www.jungmunresort.com/ab-1795-4   1층에는 스타벅스 커피점이 있네요.


롯데호텔앤리조트 야경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차 대고 지상으로 올라 오셔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