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종원씨의 호텔인 더본호텔은 비수기에 가기에 참 좋은 곳 같습니다. 특히나 저렴한 가격에 조식도 제공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오늘은 아침밥 먹으면서 찍은 조식뷔페 식당 사진을 올려 봅니다. 그리고 백다방에서 찍은 사진들도요, 백다방 한 켠에서는 빵을 팔고 있었는데요, 그 사진도 올려 봅니다.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 중국요리하는 식당도 있는데 그곳은 들어 갈 일이 없어서 들어가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한식도 있던데 이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이 만한 숙박비에 이 만한 조식을 먹는다는 것은 행복인 것 같습니다. 음식맛은 재료 맛도 나고 단 맛도 있고 중급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조식부페가 형식적이지 않고 정말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구나라는 느낌이 옵니다.


관리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주 단정하고 질서정연한 모습을 보입니다. 먹을 거리도 많구요.

























백다방입니다. 앛침 조식을 먹고 밖으로 나오면 바로 우측에 있습니다. 길죽한 모습을 하고 있구요, 한켠에는 빵집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주는 쿠폰은 기본 커피만 가능하구요, 여튼 식사 후 간단하게 커피마시면서 이야기 나누기에 좋습니다.


벽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한 장 찍어 보았습니다.


가만 보니 줄을 잘 맞춰 놓습니다. 호텔 분위기가요.^^



옆에 빵집이 있습니다. 빵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여건 백다방 메뉴판이에요.




















호텔에서 준 무료쿠폰으로 얻은 빵과 커피에요. 오로지 이 커피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