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몇 시간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놀다가 점심을 먹고 아래로 내려 갔습니다. 돌고래쇼를 하는 모습을 멀리서 보았는데, 시간 맞추기도 어렵고 해서, 바로 워터파크로 갔습니다. 한 두 시간 정도 놀기 위해 옷을 갈아 입고 하기가 뭐했지만, 일행들이 원해서 들어 갔습니다.


일단 타월이랑 사물함을 빌렸는데요, 요금은 저렴했습니다. 예치금이 있어서 비싸보이지만, 나중에 돌려 주기 때문에 저렴합니다.

물놀이 시설은 기본적으로 있어야할 기구들은 다 있습니다. 튜브를 파고 두둥실 떠내려 가는건 기본이구요, 캐리비안베이에 있는 시설보다는 못하지만 충분히 놀 수 있는 기구들이 있습니다.


안전요원들도 출발지점에 있고 아래에도 있을 것 같지만 없는 곳도 있더라구요. 안전을 생각하지만, 아직은 헛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단 여럿이 타는 튜브를 타고 내려 오려면 도착지점에서 튜브를 타는 곳까지 날라야 합니다. 누가 날라다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몇 개는 사용중지이구요.


해안가에는 해수욕을 할 수 있구요, 고무튜브로 만들어 놓은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비치파라솔도 있더라구요. 지난 번 글에도 올렸지만, 모래가 정말 인절미 고명처럼 뽀드득 뽀드득 합니다. 밟으며 걸으면 좋더라구요. 물도 섬이라 그런가 깨끗했구요. 나트랑 해변보다는요. 잔잔했습니다. 나트랑해변은 파도가 쳤는데 말입니다. 아기들 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불행하게도 방수되는 카메라가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물놀이 시설은 5시인가가 폐장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물놀이를 마치고, 물고기들 전시해 놓은 수족관을 구경했는데요, 구경할만 합니다. 한 1시간 정도 시간을 가지고 둘러 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뭐 특별한 것은 없구요, 수족관들이 있고, 수중터널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여수엑스포수족관보다 조금 작은 것 같습니다. 단 대형수조는 없어요.


그런 후, 4D 영화관에서 일행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좀 돌아 다녔는데요, 야경도 볼만했습니다. 이곳 리조트에서 숙박을 한다면, 야간에 산책도 괜찮을 것 같아요. 조명이 잘 비춰지고 있어 낮과는 또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로 들어 가는 문입니다.


워터파크 내부 모습이에요. 중국인 90%에 러시아인 그리고 우리나라 일본 사람 등이 있는 것 같아요.


물놀이 시설쪽 모습입니다.


기념품 가게 앞에서 꼬마아이가 장난감을 계속 보고 있네요.


귀중품 보관, 사물함 렌트, 타월 빌리는 금액이 적혀 있습니다.



매표소 모습입니다. 이 옆이 탈의실입니다. 샤워를 할 수도 있구요.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따로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사물함 모습이에요.잘 넣으니 짐을 다 넣을 수 있더라구요.


수족관 모습이에요.











아이폰으로 찍은 야경 사진 몇 장입니다.


오락실입니다. 여기를 들어가 보지 않았는데요, 정말 좋다고 합니다. 게임 좋아하시면 여기서 하루종일 살아도 된다고 하네요.


아이들 놀이 시설도 있구요.


디즈니랜드처럼 궁권도 있습니다.


파노라마로 찍어 보았어요.


기념품점인데요, 빅세일을 한다고 적혀 있네요. 손님은 거의 없었습니다.


입구에요. 배를 타고 들어 오는 곳같습니다. 우리는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 왔는데요, 배타고도 들어 오는 것 같아요.



롯데리아가 있는 언덕에 있는 건물에서 내려다 본 야경입니다.


리조트랑 나트랑쪽을 바라다 본 모습입니다.


이 문을 나갈 때도 표 검사를 하네요. 리조트가 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나가 보지는 못했습니다.


다시 육지로 나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타러 왔습니다. 9시쯤 탄 것 같아요. 거의 막차를 탔습니다. 아침에 두 시간만 서둘렀다면, 하루 충분히 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나가면서 뒤를 돌아 보았습니다.


빈펄랜드 지난 게시물 보기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트랑-빈펄랜드-상업지구-및-롯데리아?category=735630


http://conetrue.tistory.com/entry/빈펄랜드-놀이동산-Vinpearl-land?category=735630


http://conetrue.tistory.com/entry/나트랑-빈펄랜드-들어가기-Vinpearl-Land-Amusement-Park?category=73563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