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스타벅스에 가면 별을 준다고 해서 좀 다녔습니다. 그 별이 뭔지 채우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첫마을에 있는 스타벅스가 편해서 그곳으로 갑니다. 노은 스타벅스는 주차하기가 마땅치 않고 늦은 시간에 가야 그나마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세종이 편한 것 같아요. 거리는 좀 멀어도 주차하고 하는 시간이나 첫마을 행복타워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스타벅스에서 2시간짜리 주차권을 받아 지불하면 그게 더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갔다 오면 증거를 남겨야 하기에 사진을 찍었어요. 메뉴판도 찍고 바깥 풍경도 찍고 내부 모습도 찍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랑 먹거리도 좀 찍었구요. 달달한 맛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제가 먹기에는 좀 달더라구요.


그리고 카페에서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아직까지는 좀 낯설어요. 실내에 들어 서면, 사람들이 좀 있네 정도로 붐빕니다. 주문하는 것을 지켜보는데, 저는 주문을 못하겠더라구요, 너무너무 복잡합니다. 거기에 별을 받아야 하고 할인도 받아야 하니 옆에서 지켜보는 저는 도무지 알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리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 중고장터 보니 3만원에 내 놓은 물건이 있는데 팔리지는 않네요.  별을 다 모으면 vip회원이 된다는데 궁금하신 분은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튼 세종 첫마을 스타벅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