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상화폐를 보면서 잠시 주식시장을 들여 다 보았습니다.


눈이 띄는 종목이 있었는데요, 바로 현대약품입니다. 제약주들 중 가장 뜨거웠던 종목이 한미약품이었습니다. 그래서 너도 나도 제약주를 사면 돈을 벌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투자가 이루어졌는데요. 한미약품 이 후로 가장 멀리 도약한게 셀트리온이느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관심도 식어 가던 와중에 제약주가 관심을 받네요.


어제 잠시 검색을 해보니 1월초에 대표가 자사 주식을 매수하고 어제는 항암표적치료제가 중국에서 상용화될 것이다라는 기대 등에 의해 상한가를 첬네요. 그래서 오늘도 관찰을 해 보니 17%에서 22%의 상승을 오고 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무난하게 상으로 마감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당뇨병 신약 개발과 암치료제가 더해지니 앞으로 몇 일은 달릴 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모아텍과 삼영화학이 상한가에 도달했네요. 그리고 삼화전기가 매섭게 달리고 있네요.  주식투자는 정확한 정보가 없으면 10시 이 후에 숨 고르기한 후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글을 쓰고 난 후 보니, 힘이 약간은 부족한 것 같네요. 가겠죠?


11시 다 되어 가는 지음 힘이 부족하네요. 들어 가는건 잠시 보류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결국 상한가 갔다가 기관의 20만주 매도 등에 힘입어 흘러 내렸네요. 내일은 어떻게 될지.........



역시나 1월12일 추락하네요. 어제 기관의 20만주 폭탄은 알고 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도 제약주들 달리고 있네요. 특히나 많은 권리를

가지고 있는 한미약품이 눈에 띕니다. 이미 올라서 지금 들어 가시는건 신중해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