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무작정 드라이브로 밑으로 내려 갔는데요, 지인이 광양 매화마을을 가자고 해서 갔다 올라 오면서 저녁을 먹기 위해 고민하다 아주 오랜 만에 전북대 거리를 가자고 해서 갔습니다. 주차장이 전북대 위쪽으로 있는데, 야간에는 도로 가로 다 주차를 하네요. 아주 가끔 주차 단속을 한다고 합니다. 마음 편하게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밥만 먹는다면 아마 3,000원 안쪽으로 해결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지인이 이야기 하는데, 전주의 번화가가 이동을 해서 전북대 앞은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했는데요, 막상 가 보니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음식점들도 많구요. 이곳 저곳 돌아 보면서 먹을 것을 찾았는데요, 날씨도 조금 쌀쌀하고 해서 짜글이 식당을 찾아 들어 갔습니다.


원래 짜글이 찌개는 청주가 유명한데요, 전주의 짜글이 찌개는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기본으로 드시면 1인분에 6,000원 밖에 안하기에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것 같아요.


식당 안으로 들어 섰더니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음식을 주문해서 나오는데는 약10여분이 소요된 것 같습니다. 반찬은 좀 빈약한 감이 있구요, 찌개는 2인분을 시켜서 둘이 먹기에 딱 맞네요. 공기밥은 따로인데요, 1,500원이면 계란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공기밥이 1,000원이니 먹을 만 합니다. 계란 후라이가 500원인 샘이죠.


맛은 아주 약간 짠감은 있는데, 맛있습니다. 저렴하게 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치


먹자골목이기에 이곳 말고도 손님들이 많은 곳이 몇 곳 보입니다. 마음에 드는 음식점으로 들어 가시면 될 듯 합니다.


입구 모습이에요. 짜글이 주문하면 해물파전이 공짜라는 글이 보이네요. 3인분 이상 주문하면 해물파전이 공짜입니다.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2인분을 시키면 뚝배기 계란찜이 공짜, 3인분 시키면 해물파전이 공짜, 4인분을 시키면 고기해물파전, 미니돈까스가 공짜라고 하네요.


입구 위에는 출연한 프로이름을 만들어 놓았네요.


인테리어는 주전자를 사용했습니다. 테이블 번호도 주전자에 써 놓았구요.


식탁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커플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분 사진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주전자가 인상적입니다. 할인권 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입구에 응모권 넣는 곳이 있습니다.









2인분 상차림이에요. 반찬은 별거 없습니다. 샐러드랑 김치가 다에요. 2인분을 시켜서 계란찜이 나왔구요, 계란밥을 시켜서 김이 보이네요. 간장이랑......


반찬을 찍은 사진들입니다.


계란밥이에요.



짜글이 2인분의 모습입니다.  라면사리 하나 넣었어요.


국물이 약간 부족한 듯 아닌 듯 합니다만 맛있네요.


고기도 가격에 비하면 괜찮습니다. 역시나 전주가 먹거리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사는곳에서 이정도 먹으려면 1인분에 8,000원은 줘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