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주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러 보았습니다. 전라도 음식은 어딜 가나 맛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콩나물국밥집들이 3,900원부터 시작해서 많이 눈에 띄어 전주 콩나물 국밥 맛은 어떤가 궁금해서 찾아 갔습니다.


점시간과 저녁 시간의 중간 사이라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안았습니다. 출입문을 사이에 두고 좌 우로 실내가 나뉘는데요, 왼쪽으로만 손님을 받네요. 


볼일 본 곳에서 2km가량 떨어져 있어서 쉽게 찾아 갔는데요, 주차장도 있고 주차장에 커피숍도 있네요.

본점 건물을 바라다 보니 2층에 콩나물 박물관이 있네요, 콩나물 국밥도 국밥이지만, 여기 한 번 구경해 보세요. 결국 현대옥의 역사를 말하고 있는데요, 한 번쯤 구경해 볼 만 합니다.  콩나물에 대한 정보도 나오구요.


저렴한 콩나물국밥 가격을 생각하면, 좀 비싼감이 있는데요, 내용물을 보면 충분히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솔직히 맛은 뜨거운 국물 때문에 크게 맛에 있어서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요, 같이 갔던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만두를 좋아해서 천장에 걸려 있는 만두 메뉴 사진을 보고 고추만두를 시켰는데요, 가격이 좀 쎄지만 맛있습니다. 두 접시 시켜서 먹었어요. 콩나물 국밥보다 이게 더 맛있는 것 같구요, 콩나물 국밥보다 다음에는 다른 국밥을 먹어 봐야겠어요. 밥과 반찬, 김은 무한리필로 셀프였는데요, 밥의 질을 좀 높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 보시죠.







기본 반찬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에요. 양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밥입니다. 3,900원짜리에서는 볼 수 없는 비쥬얼입니다. 





나오면서 찍어 본 커피숍이에요. 금액도 저렴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