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살림 모듬구이를 해 먹었어요. 먹어 보니 아주 좋아서 글 올립니다.^^

한살림에서 파는 구이용은 아래 사진보다 많아요. 궁금하시면 http://shop.hansalim.or.kr/im/im/pd/IMPD0101.do?GDS_CLAS_CD=0201 클릭하시면 될 듯 합니다. 국민 고기인 삼겹살이 있고 한우 모둠구이가 있으며 구이용 갈비도 있네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우리보리살림돼지 모둠구이용입니다.이 외에도 많으니 위 링크 클릭해서 찾아 보세요. 가격은 16,000원 위 아래인 것 같아요. 한우는 더 비싸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모둠구이용입니다. 돼지고기구요. 구성은 가브리/갈매기/항정/토시살로 되어 있네요. 중량은 600그램입니다. 보통 식당에서 파는 고기 1인분이 150그램인걸 감안하면 4인분에 해당합니다. 직접 먹어보니 4인이 밥과 함께 먹기에는 약간 부족합니다.  배불리 먹으려면 2개는 있어야 할 듯 해요.




고기에요. 적당한 두께로 썰려 있어서 구워서 반토막내면 성인이 먹기에 딱 좋습니다.


쉐프라인 전기구이판으로 구었습니다. 전원이 들어 올 때는 아주 좋은데, 온도가 높아져 전원이 차단되면 고기도 잘 구어지지 않고 전원이 들어 올 때까지 기름이 끓어 오르지 않아 불편하네요. 그래서 최대단수인 5에 놓고 굽습니다. 그랬더니 전원이 차단 되도 기름이 끓네요. 

들어 있는 고기들을 진열해 보았습니다.


고기를 굽고 닦을 때 그냥 키친타월로 쓱쓱 문지르니 깨끗하게 닦이네요. 불판 코팅도 약하지는 않은 듯 합니다. 



굽고 다시 닦습니다. 아주 잘 닦이네요.

닦은 후 한 컷 찍었습니다. 아주 잘 닦이죠.

일단 한살림을 이용하는 것은 안전한 바른 먹거리를 위해서에요. 조금은 비싼감은 있지만 이런 것을 자꾸 이용하다보면 일반 기업들도 조금 더 신경쓰겠죠.^^

맛은 아주 좋습니다. 냉동이지만 육즙도 살아 있고 아주 맛있습니다. 가정에서 구워먹기 딱 좋네요. 기름도 그렇게 많이 생기지 않고요. 요거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