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올 여름에 잠시 춘장대 솔내음 야영장에 다녀 왔습니다.  그래서 그 증거를 남겨요. 일단 방품림으로 식수한 소나무들이 엄청 높이 자라 있습니다.  바로 앞이 춘장대 해수욕장이라 바다 접근성이 좋구요, 시설도 나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야영장을 가로지르는 벽도 길은 비가 많이 왔을 때 유용합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잘 되어 있는데요, 아침에는 줄을 좀 서야 합니다. 남자화장실에 큰일 보는 방이 4개더라구요. 샤워장엔 샤워기가 8개 정도 있는 것 같구요, 그 정도 인원이 들어 가면 북적일 정도로 조금은 작지만 뜨거운 물도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취사장도 잘 갖추어져 있구요, 빨래터도 있습니다.


텐트 옆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았구요, 숯불 피우는데 제약이 없어 좋았습니다. 단 모기가 낮에는 없다가 밤이 시작되면 나타납니다.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들은 엄청 크게 불어 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가시려면 모기장은 필수입니다. 잊지 마세요. 모기장 필수입니다.


그리고 가까운 곳에 서천특화시장이 있어서 수산물 공급이 쉽습니다. 잠시 나가서 회를 떠와도 되고 조개나 전복 사다가 구워 먹어도 되구요. 


조개도 잡고 고기도 구워 먹는 것 좋아하시면 좋은 곳 중 한 곳일 것 같아요. 단 모기 조심하세요. 밤에^^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