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 통나무집닭갈비
  2. 닭갈비전문점
  3. 주소: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전화번호:033-241-5999


먼저 이 곳에서는 음식을 먹어보지 않아 맛있다 없다를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지인에게 춘천 닭갈비집 소개해 달라고 하니 해 주어서 가 보았습니다. 소양강댐 올라가는 마지막에 있는 집이라 찾기는 쉽습니다. 소양강댐 물문화관 올라가는 곳에 있으니까요. 여기도 주차장은 잘 되어 있는데 시내쪽에서 가면 식당 가기 바로전 삼거리 길건너에 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대기가 어렵습니다. 물문화관 쪽으로 가다가 유턴해서 돌아 와서 주차를 해야 합니다. 그러니 삼거리에서 주차장 들어 가는 방법을 익혀서 가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우리는 기냥 길건너 커피숍 주차장에 대고 길을 건너 갔습니다. 횡단보도 건널 때 약간 위험하다고 느꼈습니다.


사진 저장을 오리지널사이즈로 했네요. 데이터 조심하세요.^^


첫 눈에 반했습니다. 주변 다른 닭갈비집들 보다 건물이 엄청 웅장했어요. 이정도 유지하려면 장사를 아주 열심히 잘 해야 할 듯 합니다.



1층은 주차장이구요, 2층이 식당입니다.


식당으로 가는 계단이에요. 올라 서서 우측은 쉼터입니다. 식사하시고 잠깐 담소를 나누시는 분들이 보이시네요. 사진 가운데 보이는 자판기 때문일거에요.^^

춘천맛집이라고 아주 예쁜 글씨로 쓰여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앞 집과 도일합니다.  특이점이 빙어튀김이 있네요. 그리고 닭내장도 있구요.


여긴 단체손님을 위한 별실이구요.

여기가 일반 손님들이 식사하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마루에 앉아 드시는 걸 좋아하시면 여기서 드시구요.


의자에 앉아 드시는걸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먹기 좋게 음식을 익혀주시네요. 요거이 전통방식이죠. 다 익을 때가지 기다렸다가 아주머니가 드셔도 되요^^ 하면 먹는 방식.


마지막으로 2인분 양입니다.  먹어보지 못해 아쉽습니다. 조리하는 것 귀찮고 먹는데에만 열중하시려면 이곳이 좋을 듯 싶습니다. 이 곳은 이 다음에 춘천을 다시 올 때 먹어 보고 맛을 평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