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춘천하면 닭갈비죠^^ 그래서 검색해 보니 맛집으로 샘밭숯불닭갈비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가 보았습니다. 

주소는 

  1. 샘밭숯불닭갈비
  2. 닭갈비전문
  3. 주소: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전화번호:033-243-1712

아이나비3D로 상호명을 검색해서 가 보았습니다. 식당 앞이 바로 삼거리에요. 사진에 보이는 도로에서 왔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사진 찍은 지점에서 좌회전을 하랍니다. 그래서 이 건물이 아니구나 하고 가 보았죠. 얼마 안가 이번에는 우회전을 해서 학교를 지나자 마자 또 우회전을 해서 골목으로 들어 가라고 합니다. 그러고는 아래 도로를 직진하면 나오는 길로 나오더니 몇 십미터 오더니 우회전을 해서 교회 앞에 데려다 놓고서는 다 왔다고 안내를 종료한다고 합니다. 아이나비로 가끔 이런 황당한 경험을 합니다. 그러니 집에서 계획짜실 때 지도를 유심히 살피셔서 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간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식사를 마치신 어르신들이 출발하려고 하시네요.

주차장에서 건물을 찍어 보았습니다. 앞면과 옆면이 통유리로 만들어 졌어요. 오른쪽에 두 분이 걸어 오시는 쪽에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 주메뉴가 보이네요. 양념닭갈비랑 허브닭갈비가 이 집의 주메뉴네요.

모범음식점이라는 명패도 걸려 있습니다.

실내입니다. 앞면 옆면에 좌석이 되어 있고 안쪽으로는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창가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식당이 상당히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도 조화를 잘 이루고 있었구요.

메뉴판이에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공기밥이 2,000원 하는거에요. 예전부터 공기밥 값이 너무 싸다는 말이 있었는데, 여기서 2,000원이란 금액을 보니 어색하고 비싸다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숯불에 직접 구워 먹습니다. 하얀것이 허브, 붉으스름한 것이 양념 닭갈비에요. 가운데에 연기를 빨아들이는 환풍구가 있어 연기는 거의 나지 않아요. 자 여기서 설명 들어 갑니다. 여기는 가족단위나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야 할 듯 합니다. 그리고 화력조절을 잘해야 하구요. 한 명이 전담으로 고기를 구우셔야 합니다. 안그럼, 닭갈비를 숯덩이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웠죠. 아주 열심히 구웠어요. 처음에 들여진 숯불의 화력이 세서 조금 태웠지만 숙달된 후에는 아주 잘 구웠습니다. 맛은 글쎄요. 우리가 생각하는 철판에 양배추랑 양념이랑 닭갈비 넣어서 지글지글 볶아 먹다가 쫄면사리며 떡볶이 사리를 넣어서 양념에 쫀득하게 먹는 방식보다는 덜 기름진 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달짝지근한 맛은 덜 합니다. 만약, 고기 구울 자신이 없는 분들은 한 번쯤 생각해 보시고 가세요. 구워 주시는 분 안계십니다. 사장님께서 타산이 맞지 않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인상이 좋으셔서 아주 못 구우시는 해 주실 듯 해요. 기존의 닭갈비보다 담백한 닭갈비를 원하시면 가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밑반찬들 사진이에요. 파절이에요. 약간 간장맛이 납니다. 여느 파절이와 비슷합니다.

호박이에요. 달작지근하니 일행들이 좋아 했습니다.

깻잎이에요. 상추에 깻잎얹여서 닭갈비 올려서 둘둘감아 먹으니 달작지근한 짠맛과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앞접시랑 동치미에요. 먹을 만 합니다.

요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연골인가요? 맛있어요. 요거^^

열심히 구운 저의 작품입니다. 먹음직 스럽나요. 요것이 허브닭갈비에요.

요건 공기밥을 먹으거냐 아니면 막국수를 먹을거냐에 기로에 서서 정한 막구수입니다.^^ 맛이요. 대전에서 막국수 맛집에 다니신 분은 맛없습니다. 담백한 것을 찾으시면 먹을 만 하지만 대전 막국수가 훨씬 맛있어요. 기준은 달짝지근 매콤한 맛으로 했을 때에요.^^

요렇게 밥을 먹고 나오면 옆에도 식당이 있어 다른 집인가 생각해 보지만 결론은 같은 집일 것이다라고 정리하고 그렇게 두 장의 사진을 남겼습니다. 좌측에서 핸드폰하시는 여성분은 얼굴을 구별할 수 없기에 지우지 않았어요. 혹시 사진 속 주인공이 보신다면 퍼 가셔도 좋습니다.^^


이 곳은 건물과 건물 사이의 휴식처에요. 

그리고 조그만한 장터도 열려 있구요. 가격은 대충 보니 2,000원 3,000원 하더라구요. 한 번 소화도 시킬겸 살펴보세요.^^


고기 익히는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