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잠시 구경 갔다가 주방기구 보러 들어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렐을 좋아하는데요. 장점이 잘 깨지지 않는다는 것 때문에 좋아 합니다만, 노치면 초전 박살나는 문제는 좀 안좋아요. 

그래서 코렐 매장만 보이면 잠시 들어 가 구경을 합니다. 그러다 스누피 세트를 발견했어요. 보자 마자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너무 멋지더라구요. 그릇이 아니라 작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순간 구매를 할 뻔 했는데요, 참았습니다. 


참고 참아서 접시 하나 사 들고 나왔습니다. 과일을 많이 먹는데요, 과일 먹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요, 다른 것들도 사가지고 나오고 싶었지만 참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마음에 들기는 처음이에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스누피를 그린 작가에 대해 접할 일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 정감이 가는 것 같아요. 잊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매일 그 접시 쓰고 있습니다. 가족들도 좋아라 그 접시만 사용해요.


작가는 찰스 M. 슐츠라고 하구요. 설명은 아래 링크 클릭해 보세요.


https://namu.wiki/w/피너츠



그리고 작가 낸 책들은 아래 링크 보세요.


https://ridibooks.com/author/72156




다른 상자들과 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2인용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위 상자에 들어 있는 것을 전시해 놓은거에요. 가격은 116,000원이네요.


두 가지 버젼이 있는 것 같아요. 바로 옆에 전시되어 있는 다른 그림의 식기들입니다.


가까이서 찍어 보았어요.


가운데 접시가 제가 산거에요. 가장 큰 접시인데요. 그림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집에서 쓸 수 있는게 무엇인가 생각해 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접시에 있는 그림을 찍어 보았습니다.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참 마음에 드는 식기들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