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티스토리 결산에서 열심히 한다고 평가를 받았는데요, 그런 후 2월이 끝나는 날에, 이메일이 왔네요.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요. 그 날로부터 21일만에 선물이 도착을 했습니다.


블로그에 사진올리는 것을 시작으로 나의 흔적을 차곡차곡 쌓은게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결국 제가 무엇을 했는지를 알 수 있는 나의 기록장이 되 버린 티스토리가 지금은 너무 좋습니다. 물론 사적인 것은 올리지 않지만, 셔터 누르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만한 공간이 또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덧글이 거의 없고 인지도도 거의 없고 글재주도 사진 실력도 없는 그냥 인터넷이라는 해안가의 쓸모 없는 모레알 같은 글인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은 얼굴이 붉어지기도 하네요.


이렇게 글을 올릴 수 있는 티스토리가 만수무강하길 바라고 1등인 네이버를 넘어 구글을 잡을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선물받은 것들 인증합니다.


선물은 홀로그램 스티커랑, 그냥 T자 큰거 작은거, 그리고 줄이 쳐지지 않은 다이어리와 검정색 모나미 볼펜을 받았습니다. 모나미 볼펜을 보는 순간 글 연습을 해 볼까라는 생각을 했고 한편으로는 너무 저렴한 것 아냐? 라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잡아보니 무게중심이 글쓰는 곳에 자리 잡고 있고, 플라스틱이 아닌 무게감이 느껴지는 재질이라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펜감도 좋았구요.


여행다니면서 느끼는 감정과 정보 등을 잉크의 길이 사라질 때까지 남겨 볼까 라는 설레임을 선물해 준 것 같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인증 사진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검정색이네요.


보는 각도에 따라 그림과 글씨가 바뀝니다.



스티커에요.








다이어리와 볼펜이 들어 있는 상자를 열고 있습니다.


내용물이에요.


다이어리구요.



볼펜입니다. 딱 마음에 들어요, 제 감성을 자극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