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엔칼국수에 다녀 왔습니다. 위치는 현대백화점 3층 고객센터 옆 15gates 밖에 있습니다. 그 안에는 하나은행 현금지급기가 있구요.  바르미 옆에는 이춘복참치 식당이 있습니다.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갔는데요,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20여분을 기다려서 들어 갔습니다.기다리는 동안 백화점 같은 층 한 바퀴 돌며 시간을 보냈구요, 


체인점이라 여느 바르미샤브샤브랑 같습니다. 특이한 것은 벽 장식을 밥그룻으로 조명을 만들어 설치했구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청주에 있는 바르미보다는 음식을 채워 놓는 속도가 빨랐구요, 사람들이 많으니 음식맛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먹구 나서 속도 불편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2인이 27,600원이니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생각하면 아주 약간 비싼 그런 정도인 것 같아요. 물론 짬뽕이나 김치찌개 등과 비교하면 싼 건 아니지만 말입니다.


여기는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가셔도 좋습니다. 음식맛이 맛본 것들이 다 좋았습니다. 단 고추가 맵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겠죠. 되도록이면 식사하시는데 방해되지 않도록 사진을 찍었구요, 대부분의 음식들을 모두 찍었습니다. 음식 종류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