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 만에 화심순두부를 먹으러 달렸습니다. 고속도로가 잘 나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소양IC를 빠져 나오면서 공사중이라 예전의 규정속도 80KM였던 도로가 60km로 줄어 있네요. 요즘 한창 도로의 제한속도를 낮추고 있습니다. 스페인 국도를 타고 가다 보면 어김없이 마을 앞에 제한속도 50km/h로 바뀌는데요, 그걸 따라 하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튼 오랜 만에 갔더니 좀 바뀐 것들이 있네요. 작은 텔레비젼이 여러대를 붙인 대형텔레비젼으로 바뀌었고, 가격이 조금씩 올랐으며, 메뉴판을 새로 한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똑같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얼큰 텁텁한 것이 계속 가게 되네요. 단 공기밥이 좀 작아요. 밥 맛은 좋은데 조금 더 담아 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콩 도넛이 있는데, 이건 사람마다 취향이 좀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별로인데, 지인은 엄청 좋아합니다. 그리고 먹고 나오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 딱이더라구요.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이고요, 아무래도 온도가 내려가는 가을 이 후에 먹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보통 화심순두부를 주문하면 되는데요, 취향에 따라서는 바지락이나 해물순두부찌개를 시켜 드시면 됩니다. 실내놀이시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돈까스 시켜서 먹이면서 놀이터에서 놀게 하면 되더라구요.



]





















예전에 올린 글 비교하기 ( 2015년도의 모습이 궁금하시면 한 번 클릭해서 보세요.)


http://conetrue.tistory.com/entry/화심순두부-본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