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념품으로 받은 USB를 개봉했어요. 그래서 인증샷 몇 장 올려 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최저가가 8,000원을 조금 넘는 것같습니다. 택배비까지 하면 10,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담겨져 있습니다. 느낌은 좀 무겁겠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단단하다는 느낌도 들구요. 앞 모습입니다.

뒷 모습이에요. 소니코리아정품답게 우리말로 아래 쪽에 써져 있네요. 제조년월도 2015년 9월로 얼마 안되었습니다.

종이를 벗겨내면 설명서와 USB가 나옵니다. 

설명서에요. 2년 보증이라는 말이 눈에 띱니다. 이상 발생시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금속성 소재를 쓴 것같습니다. 하지만 만져보고 두드려보면 쇠인지 플라스틱인지 모르겠어요.무게는 상당히 가볍습니다.

앞모습이에요. 

뒷모습입니다. 여러가지 표시가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윗 쪽 모습이에요. 구멍은 스트랩고리라는데 줄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하는 구멍이에요. 덮개가 있을 줄 알았는데 덮개가 없이 아래와 같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먼지에 취약할 것 같아요. 요것이 단점입니다. 처음에 본체를 잡아당겨서 열려고 했어요. 그런데 분리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쪽을 보니 요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포멧하지 않고 PC에 꼽으니 그냥 인식이 됩니다. 물론 맥에도 꼽아보니 인식이 잘 되구요. FAT포맷으로 하면 window나 맥에서 다 열 수 있지만 파일 크기가 4G가 이상이면 복사를 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아니면 맥에서 인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하면 읽고 쓰기가 가능합니다. 성능은 여느 USB와 비슷한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