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엔진오일을 갈았다면, 이제 엔진오일 정보를 리셋해야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계기판 좌측 하단에 있는 버튼을 6초 정도 누르면 리셋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옵니다.


엔진오일, 차량점검, 뒤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 오일, 앞 브레이크 패드를 리셋 창이 뜨네요. 이 중에 엔진오일 리셋 실시 가능 메뉴가 계기판 아래에 뜨면, 다시금 좌측 아래 버튼을 3초간 누릅니다. 그러면 리셋을 실시할까요? 라는 질문이 나옵니다. 이 때 다시 좌측 아래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리셋을 합니다.


리셋을 했더니 2019년 6월, 29,000km라고 뜨네요. 이로써 리셋완료했습니다. 차량점검도 160km후에 하라고 했는데, 한 달전에 닥터유 들어 가서 점검했기에 다시 리셋했습니다. 그랬더니 60,000km가 늘어 나네요.



지금 보니 차량점검이 하나 더 있네요. 요건, 자동차 점검 기록해 놓은 것 같아요. 올해 점검 받아야 하거든요.


보이는 버튼을 6초 정도 누르고 있습니다.


버튼을 놨다가 다시 3초정도 누르고 있습니다.


버튼을 놓았다가 3초간 누르고 있으면 아래와 같이 리셋을 실시합니다. 그러면 끝나요. 한 번 누르면 되는지 3초인지 헷갈리네요.


아이드라이브 메뉴에 들어 가 확인해 보면 날짜랑 숫자가 바뀌어 있습니다.


차량 점검도 하려고 했더니 불가능이라고 나오더니 다시 해 보니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