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든 사진은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다른 페이지도 마찬가지에요.^^


우리나라 최남단에 있는 과학관인 나로도 우주과학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주과학관 뒷 편에 있는 산을 넘어 가면 우리나라에 있는 유일한 로켓발사대가 있죠. 참 의미있는 곳에 있는 과학관인 것 같습니다. 


우주과학관 입구에요. 좌측에 매표소 보이시죠. 요기서 표를 사시면 됩니다. 현재 예매를 하실 수 없다고 되어 있네요. 아래 링크가 홈페이지에요.


https://www.narospacecenter.kr/index.php


입구를 보고 좌측에 있습니다. 

매표소에요. 사진을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소인 1,500원 성인 곱배기, 단체는 500원씩 할인해 주네요. 그리고 3D 자이언트 상영관과 4D 동영상관은 별도의 요금 1,000원을 받네요. 그리고 신정과 월요일은 휴관이라고 아래 사진에 나오네요.

우주과학관 설립 취지에요.

개관 정보입니다.

어린이날 행사 상품 안내에요.

입구를 들어 서면 보이는 도전의 빛이란 조형물입니다.



우주과학관 이정표네요. 그리고 다목적홀에서 허블이라는 3D영화를 상영한다는 안내이구요. 나래이션을 안철수씨가 했더라구요. 멋진 영상을 3d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덤으로 아빠들에겐 졸음이라는 선물을 해 주죠.^^

한 장면을 남겨 봅니다. 정말 멋진 영상물이에요. 

우리나라 항공우주연구원의 비젼이에요. 이대로 꼭 되기를 기원합니다.

칸막이에 있는 그림이에요. 귀여워서 한 컷 찍었습니다.

우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학교실에서는 현재 어린이날 기념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타투랑,

보잇죠, 요요볼 , 가족사진 촬영 및 출력 행사를 하고 있구요, 아리랑 3호가 1:3 축소판으로 제작 전시되어 있구요, 우리나라 과학로켓 발사의 순간 순간을 사진으로 전시해 놓았어요. 한 번 감상해 보아요.

체험장에서 하고 있는 요요볼 로켓 풍선이에요. 그림에 색칠을 하시고 빨대로 바람을 불어 넣으시면 멋진 요요볼 로켓이 됩니다.


안내데스크에서는 휴대폰 충전을 하실 수 있구요, 유모차 대여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홀에 준비되어 있는 달 탐사관입니다. 우주비행사 체험 그리고 달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는 이제 상설 전시관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