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글을 올리려고 다음지도에서 찾아 보니 상호가 나오지 않네요. 그래서 직접 지도에서 찾아 보니 삼랑진누룽지닭백숙이라고 나옵니다. 업체에서는 삼낭진닭죽이라고 하구요, 바로 옆에는 장수촌이 있네요. 그리고 아주 가까운 거리에 반기문 기념관이 있구요.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강원도로 여행을 갔다 오다가 배가 무지 고파 아무 식당이나 들어 가자 하고 들어 간 곳이에요. 원주를 갈 때 보통 증평ic에서 빠져서 음성 주덕을 거쳐, 원주로 다니거든요.


이곳은 그냥 닭백숙을 먹고 싶을 때 그냥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어 본 사람은 다 맛있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구요. 특히나 누룽지죽을 좋아하는데요, 참 맛있습니다. 쫀득하면서 누룽지맛이 그대로 베어 나옵니다. 다른 사람 주기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요.


닭도 보드랍게 맛있어서 다들 잘 먹습니다. 가격도 다른 도시 이름 알려진 곳보다도 저렴합니다. 35,000원이면 부담도 덜 되구요, 세명이서 먹으면 딱 알맞습니다. 아이들이랑 가면 4식구가 먹으면 되구요. 여기에 좀 양이 적다 싶으면 막국수 시켜 드시면 됩니다.


이곳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닭죽 좋아하시는 분들은요. 특히나 일행들이 이구동성으로 겉저리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싱싱하고 아삭하니 시원한 매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소함은 덤이구요. 여기 강추에요.


나머지는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