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배드민턴을 열심히 치고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동료들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데려 갔는데요, 전용주차장도 있고 괜찮았습니다. 대전에 오문창순대, 농민순대, 부여순대가 다인 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네요. 식당에 들어 서니 사람들이 가득 있습니다.

 

대부분 순대국밥을 드셨구요, 동동주도 드시네요. 가격은 6,000원으로 오문창순대보다는 비싸고 부여순대보다는 쌉니다.

 

맛은 각 순대집마다 특징이 있는데요, 여기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이 많아 먹어도 먹어도 잘 줄지를 않네요. 다들 맛있다고 냠냠하시네요. 그리고 매운양념갈비라는 메뉴도 있는데 진짜 맵다고 합니다. 먹어 보지는 않았어요.

 

순대국밥 좋아하시면 이곳도 가 보세요. 맛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에서 큰 길쪽을 바라다 보면 3층에 당구장이 있는데요, 여기도 게임비가 저렴합니다.  8시쯔메 갔는데, 손님도 적고 흡연실도 있고 좋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