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지인들과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길다란 홀에 내실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10여명이 들어 가서 먹을 수 있는 내실이 있어서 여러 명이 짬뽕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저녁시간에 가면 주차는 평행주차 외에는 못한다고 보면 됩니다. 차는 되도록이면 안 가져 가시거나 적당히 잘 대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고 지하 3층에서 차를 끌고 나오는데, 폭이 좁 신경쓰이더라구요, 더더욱이 출입구를 벗어 나려는데, 도로에 차들이 가득합니다. 빠져 나오는데 5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인사도 많이 하구요. 퇴근시간에 지하에 차댔다가 나오려면 쬐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식당은 1층에 있습니다. 입구 옆에 메뉴판이 잘 붙어 있구요, 금요일 5시쯤 들어 갔는데, 손님은 우리 밖에 없었습니다. 정부청사가 옆에 있어서 아마도 배달업이 대세지 않을까요?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나오네요. 일단 기본 반찬을 놓아 주시고 잠시 기다리면 바로 나옵니다. 지인들과 뭘 먹을까 고민도 없이 간짜장이랑 삼선짬봉을 시켰는데요, 다들 잘 먹네요.

 

저는 삼선짬뽕을 시켜 먹었는데요, 뭐 이 정도면 해물도 적당하고 곱배기인데 면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노은동의 리엔차이나 아이리스의 짬뽕은 고급스러운 재료가 특징이라면 여기는 적당한 재료에 맛있는 국물이 특징인 것 같아요. 제가 짬뽕을 먹으면 국물을 거의 먹지 않는데,

여기 짬뽕 국물은,

면을 다 먹고 건더기 더 있나 찾아 본 후 잠시 담소를 나누면서 계속해서 국물을 들이키고 있더라구요. 제가 먹어 본 짬뽕집들 중에 국물이 가장 저에게 맞는 집이었습니다. 요건 개인차가 있기에 감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메뉴를 보니 여기도 차돌박이 짬뽕이 있네요, 삼선짬뽕에 차돌박이를 얹은 거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다음에 가면 요걸 먹어 봐야겠어요.

 

짬뽕 국물 좋아하시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좌측 위에 정부청사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퇴근시간에 차량이 대단히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지하3층 주차장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벽에 붙어 있는 메뉴들입니다.

가족상이라고 하네요.

입구쪽을 찍은 사진입니다.

또 메뉴판이 보입니다. 

내실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내실 모습이에요.

기본 반찬입니다.

찹쌀 탕수육을 반으로 나눈 거에요.

간짜장입니다.

삼선짬뽕 곱배기에요.

한 젓가락 찍어 보았습니다. 젓가락질을 잘 못하는 저로써는 쇠젓가락이 좀 불편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