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몇 주전에 갔다 온 걸 이제야 올립니다. 송촌동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 중 한 곳입니다. 지난 계시물에도 있지만 식당을 새로 단장했습니다. 예전에는 신발을 벗고 올라가 앉아서 먹었는데요, 이제 의자에 앉아 먹게끔 바꿨네요. 예전보다 훨씬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가서는 쭈구미돼지목살철판을 시키고 날이 무더워서 콩국수도 같이 곁들여 먹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여튼 이곳은 송촌동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에요. 처음엔 별로였는데, 종종 따라 와서 먹다보니 괜찮더라구요.

 

철판볶음에 면사리를 시키면 삶은 면이 나오는게 아니라 직접 식탁에서 긇여서 넣어 먹는거네요. 요건 이렇게 까지 하나 싶은 생각이 들지만 바로 면을 삶아 먹으니 맛있네요. 국수시키면 양도 많습니다.

 

쭈꾸미 볶음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송촌동에 가셨는데, 쭈꾸미볶음이 드시고 싶으시면 가셔도 좋을 것 같구요, 인근에 강길도낚지마을이 있으니 둘 중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길도 낚지마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송촌동-맛집-강길도낙지마을

 

송촌동 맛집 - 강길도낙지마을

오랜 만에 송촌동에 있는 강길도 낙지마을을 갔습니다. 예전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갔는데, 인테리어가 바뀌었네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밝아졌구요, 전체적으로 같은 곳인데, 넓어보였습니다. 가운데 크게 식탁을..

conetrue.tistory.com

여기부터 위치랑 사진들입니다.

식당 입구에요, 간판도 바꾸고 답답했던 전면도 유리문으로 예쁘게 바뀌었네요.

식당내부 모습입니다.

메뉴입니다. 칼국수 가격도 적당하고 면에 부추를 넣은건지 녹색입니다.

쭈구미에요. 여기에 나중에 깻잎을 넣어 드시면 됩니다.

김치도 맛있습니다.

 

콩국수에요, 차가운 것 싫으시면 위 얼음을 좀 덜어 내시면 됩니다. 이것도 걸죽하니 맛있네요.

부추칼국수 면입니다. 저기 육수에서 삶아서 꺼냈습니다. 요걸 쭈꾸미 볶음에 넣어서 비벼 드셔도 되구요, 국물이랑 같이 김치랑 드셔도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