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대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 중 한 곳이 신세계백화점일 것 같습니다. 호텔 높은 곳에 있는 스타벅스랑 백화점 4층의 전문 식당가 그리고 지하 1층의 다양한 먹거리판매점들이 인기가 높더라구요.

주차는 지상과 지하가 있는데, 지상 4층이 제 동선에서는 가장 좋습니다. 특히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문콕에서 아주 안전한 자리가 있습니다. 우리 문콕하지 맙시다. 주말에는 주차가 매우 힘들어요. 서두르셔야 합니다.

특히나 잘 알아보면 5천원 할인권이 있어 지하1층에서 아주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화점 회원들을 위한 무료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옥상정원에서 본 오노마호텔입니다.

호텔 38층에 있는 스타벅스는에서 보는 대전 전경은 새롭습니다. 스타벅스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사용합니다.

창가에 앉기는 매우 힘든 기다림이 있어야 합니다만 욕심을 조금만 내려 놓으면 안쪽에 자리는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화점 옥상도 정원과 놀이공원을 만들어 놓아 산책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실내도 잘 꾸며 놓아 요기조기 사진찍기 좋네요.

요즘 인기있다는 반지도 보이네요, 무려 900만원 이쪽저쪽 한다고 합니다.

4층 식당 중을 찍은 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사진도 많이 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하1층 식당가입니다.

쇼핑을 하는 것도 좋구, 데이트하기에도 좋구 가족 나들이에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심심할 때 종종 가서 점심먹고 운동 겸 둘러 보면 한나절이 금새 가버리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