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도룡동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맥도날드에 가고 싶다는 모모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햄버거집들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햄버거를 살 수 있는 시설들을 갖추었듯이 여기에도 드라이브쓰루가 있네요. 야간이라 그런지 건물이 참 현대적이고 깔끔해 보입니다. 밖에서 들여다 보는 내부도 따스해 보이구요. 주차시설도 되어 있는데 한 10여대 주차 가능한 것 같아요.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구요.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특히 2층은 다양한 좌석배치와 그에 맞는 인테리어를 해 놓았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2층에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해요. 그리고 1층에는 주문대랑 맥카페가 있구요.


위치 - 카이스트에서 거리가 좀 되는데 왜 카이스트점이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모르겠어요. 도룡점이나 과학관점이 나았을 듯 해요.

건물이에에요. 건물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네모로만 만들어진 박스 모양에 맥도날드의 상표가 더 부각되어 보이네요. 네모의 꿈이라는 노래가 생각이 납니다. 

드라이브쓰루간판이에요. 우측에 약간 보이는데요. 대로로 이어지구요, 바로 버스전용차로에요. 진출입시 매우 주의하셔야 합니다.

앞의 빨간 네모 안에서 주문하시구요, 그 다음 네모에서 받으셔서 건물 뒤로 해서 나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사진의 우측으로 나오시면 되구요.

메뉴판이에요.


계산대에는 500원만 더 보태면 큰 거 준다는 글이 눈에 들어 옵니다. 

한 켠에는 맥카페가 있어요. 사진 클릭하시면 가격표가 보일 듯 해요.

맥카페에서 파는 빵 종류에요.

음료수랑 케이크도 파네요.

계산대가 있구요, 그 뒤가 조리실입니다.

해피밀토이가 매진됐다는 안내 문구가 들어 오네요. 한 때 많이 사 먹었는데 말입니다. 장난감이 탐이나서 말입니다.




1층 사진이에요.

2층 올라가는 옆에 붙어 있는 광고판이구요. 아래 보시면 점심시간에는 전화로 주문하시면 좋다는 안내가 되어 있네요.

2층으로 올라 가는 계단이에요. 내부 인테리어에 엄청 많은 신경을 썼더라구요. 마음에 들어요.

2층이에요. 단체자리 개인자리, 원형탁자 등 아기자기하게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출입구쪽에 있는 퇴식대입니다.

나오면서 다시 찍어 보았어요.

주차장이에요.

맥도날드 상표 나오게 다시 한 장 찍었습니다. 드라이브쓰루에서 햄버가 사가지고 나오는 차량이 한 대 보이네요.

여기부터는 사온 햄버거 찍어 보았습니다. 포장지에 이름있으니 참고하세요.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저는 치킨버거만 먹어요. 드신 분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파이어레드어니언이 매콤한 것이 맛난다고 합니다.^^









음료수 컵을 찍어 보았어요. 최초의 드라이브쓰루가 어디에 생겼는지 말해주고 있네요.


2000년 들어 서면서 미국의 다큐멘터리감독들이 패스트푸드와 우리 몸에 대한 영화나 노사관계에 대한 영화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햄버거가 드시고 싶을 때 영화들을 한 번쯤 보시고 드시면 좋을 듯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