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덕유산 국립공원 어사길을 걷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티맵인기로 찾았습니다. 무주스키장 입구에도 두부전문집이 있는데요, 관광지보다는 무주읍에 있는 음식점이 나을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네비가 길을 구도로로 안내를 해서 그런가 그냥 스키장인근에서 막을걸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못해도 25분은 나온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직해서 좋았는데, 차선을 넘어 들어오고 나가는 차를 잘 살펴야 할 것 같습니다.
금요일 점심시간이 지난 때인데도 손님들이 계시네요. 자리를 잡고 두부전골 중짜리를 시키고 해물파전도 하나 시켜서 막었습니다.


주차장에서 얼려다 본 모습입니다. 옆에 세탁소도 있습니다.

입구에 국산콩 100%라고 써 있네요. 대표메뉴 사진들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두부사리 시켜 먹으니 딱 좋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두부두루치기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실내는 깨끗합니다. 반찬을 더 먹고 싶으면 스스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이중에 기억에 남는 것은 김치에요. 짜지않고 신선한 것이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맛있습니다. 김치^^

파전입니다. 바삭하니 게눈감추듯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

메인메뉴입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먹었습니다. 양은 셋이서 먹기에 딱이네요. 양이 많은 분들이라면 대짜리 시키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맛있네요. 아주 잘 막었습니다. 같이간 지인들도 잘 먹네요. 근처 가시면 한 번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공기 먹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