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반석동에 국수집이 여러개 있는데요, 멸치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식사를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치는 반석역에서 접근하기 적당한 곳에 있습니다.

식당 앞 모습이에요.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 보통 저녁시간에는 반석초등학교 앞길에 다 하시는데요, 차선이 주황색인 것 참고하세요. 낮시간에는 단속이 심하다고 하니 꼭 물어 보고 주차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메뉴판이에요. 가장 많이 드시는 것이 메뉴 위에 있는 비빔국수, 멸치국수+ 숯불구이에요. 숯불구이를 따로 시키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7,000원을 받네요.

구호가 마음에 듭니다.

점심시간때가 약간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가 몇 석이 비어 있는데 지나다니다 보면 언제나 가득 차 있습니다. 손님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다 다르겠지만, 사람! 많습니다.

건면을 5,000원에 파네요. 소면보다는 약간 굵은 것이 쫄깃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인지 반판 리필은 셀프서비스에요. 파, 단무지, 김치가 있네요, 단연 김치가 맛있습니다.









식탁 위의 계산서에 표시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김치가 먹음직스럽습니다.


멸치국수에요. 간단한데, 국물이 진한 것이 좋습니다.

빠르게 맛있는 국수를 드시고 싶으시면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물론 라면보단 비싸지만요.

고기는 질이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아요. 숯불냄새도 많이 나구요, 그래서 호불호 갈리것 같아요. 저는 요놈은 그렇게 땡기지 않는데요, 대부분의 손님들 상에 다 놓여 있네요.^^

분식집에서 라면드시느니 여기서 국수 곱배기로 한 그릇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곱배기가 되는지는 안시켜 보았지만, 되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