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연말입니다. 다음 주에 크리스마스를 보내면 바로 제야의 종소리 들리겠죠. 사람들은 보내는 한 해를 아쉬워하며 입김 호호 불어 내며 어디선가 조용한 시끄러움을 만들어 내며 저녁들을 드시겠죠. 


모임을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가려고 했다가 못 간 아저씨가 생각이 났습니다. 뒷고기는 유성시장쪽이 유명한데요, 오늘 소개하는 식당도 반석동에서는 꽤 유명합니다. 약속 시간을 얼마 남기지 않고 예약을 하려하니 반이상이 예약이 차서 와서 자리가 남은면 앉아야 한다고 하네요.



유성 뒷고기집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보세요.


http://conetrue.tistory.com/entry/유성-뒷고기-전문점-마시기통차-특수부위-전문점



이곳의 장점이 반석동공영주차장 2시간 주차권을 준다는거에요. 이 일대가 저녁시간에는 주차하기가 힘든데,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 서니 앞쪽으로 주방이 보이고 주인아주머니가 반갑게 맞이해 주시네요. 빈 자리가 몇 개 보이는데요, 손님들은 왁자지껄 고기 먹는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고 있네요. 일행들이 오길 기다리다 창가로 자리를 안내 받았고 일행들이 하나 둘씩 오기 시작합니다. 들어 와서 메뉴를 시키는데, 다들 고기값이 싸다는 말들을 하네요. 거기에 한 사람은 싸면 그만한 이유가 있어 라고 하구요.


메뉴를 고르려다가 보니 아저씨 모둠한판이라는 메뉴가 보이네요, 가격도 29,000원이구요, 요걸로 시켰습니다. 고기 구성은 뒷고기, 왕뽈살, 덜미살 세가지로 되어 있는데요, 5명이서 두 판 먹으니 적당하네요, 잘 먹었다라고 하려면 세 판은 먹어야 할 것 같구요.


맛은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맛있다고 하네요, 헌데, 손님이 많아서인지 주문을 하면 좀 늦습니다. 맨 마지막에 식사로 메뉴를 보는데, 소면이 없네요, 그래서 일행 한 분이 라면을 시켰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공기밥을 시키면 뒨장찌개가 하나씩 나옵니다. 








회식장소로 괜찮은 곳 같습니다. 


위.        치 - 다음지도에서 찾아 보니 많은 체인점들이 보이네요.


도로에서 바라다 본 식당 모습이에요.


메뉴판입니다. 다음엔 바베큐모듬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밖으로 걸린 메뉴판입니다. 요거 보고 주문했어요. 메뉴판 보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식당 파노라마에요.



상차림입니다. 가장 많이 손이 간 것은 야채랑 파절이 그리고 콩나물입니다.


반찬들 사진이에요.







양념들입니다. 콩가루가 괜찮더라구요.




불판입니다. 두 판 먹을 때 한 번 불판 바꿨습니다.


김치찌개가 두 개가 나오네요. 맛있네요.


한 켠에 보니 코카콜라랑 크리스마 인증샷 이벤트 하네요. 침낭 준다고 합니다. 한 컷 찍어 보았어요.


아저씨 모둠이에요.





요렇게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네요.


마지막에 시킨 라면이에요. 요기에 공기밥 같이 먹으니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