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내려갈 때 부산에 사시는 분에게 물어 봤습니다. 그랬더니 추천해 주시네요. 가봐야할 곳과 거리가 좀 있어서 마지막 날 올라 오면서 가 보았습니다.

길이 막 막히지는 않지만, 가는 중에 한 번 길을 잘못들어 난처했는데요, 주차를 할 생각을 하니 좀 부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시장 안이라 그런가, 잠시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고 운좋게도 쉬는 식당이 있어서 그 공간에 차를 댔습니다.

 

가면서보니 바로 옆에 양정맛칼국수라는 곳도 있습니다. 메뉴는 비슷한 것 같아요. 값도 같구요. 서울칼국수에 들어 서니 엄청 오래된 집이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탁자도 몇 십년은 된 것 같이 세월이 느껴지네요.

 

깨끗한 인테리어 찾으시면 비추천이구요, 시장 식당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골 출신이라 그런지 마구 비싼 음식은 좋아하지도 찾아 가지도 않습니다. 아직은 수준이 안되는 것 같아요. 면을 좋아해서 꼭 가겠다고 다짐한 곳이라 갔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먹고 그러고 나올 때까지 20대는 한 커플이 있었구요, 나머지는 단체로 오신 아주머니들과 혼자 오신 아저씨 등 주로 장.노년층이었습니다.

 

주문은 비빔칼국수랑 칼국수를 같이 시켰는데요, 비빔칼국수가 매워 보였는데요, 혓바닥이 화끈할 정도로 맵지가 않고 맛있네요. 면도 굵직한 것이 쫄깃합니다. 꼭 쫄면을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면 좋아하시면 한 번 가 보세요.

 

저렴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곳 같습니다. 그리고 맞은편에 중국집도 있는데, 짜장면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이 분위기라면 이곳 주변 식당은 바가지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교통도 양정역에서 내리면 바로라 접근성도 괜찮습니다.

 

 

 

 

카카오맵에 보니 리뷰도 54건이나 있고 평점도 4.1점으로 매우 높네요.

칼국수집이 있는 거리 모습입니다.

옆집이에요.

딱 장터에 있는 국수집 모습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저렴합니다.

식당 모습이에요. 2층도 있구요, 화장실 가려고 물어보니 냉장고 옆이라고 해서 갔습니다. 그런데 뒷문이 열려 있어서 나갔다가 멈칫했어요. 뒷편은 2층 높이더라구요.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식당 같습니다.

식탁에 나이가 보입니다.

칼국수구요

비빔칼국수입니다.

육수인데,칼국수 국물같습니다.

반찬은 깍뚜기 하나에요. 단무지가 있어나 모르겠네요.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요, 엄청 쫄깃한 것이 맵지 않고 맛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