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제시장과 책방골목 다녀온 사진을 올려 봅니다.

국제시장이라는 영화로 더 유명해 진 곳이 국제시장인데요, 몇 년 전에 왔을 때보다 주차비가 더 비싸진 것 같습니다. 10분에 700원을 받네요, 그래서 길건너 초등학교 주차장에 주차를 하니 10분에 500원으로 200원이 저렴합니다. 나중에 다시 주차장으로 가면서 보니 엔제리너스커피숍에 전용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여기에 대고 커피마시고 다녀 오면 어떨까란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여튼 국제시장 옆에 남포동 변화가가 있고 용두산공원도 있고 해서 차를 가져 가지 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기저기 관광을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장은 역시나 먹거리 구경이 즐겁지요. 그리고 시장표 음식들도 먹어 보고요. 시장 안으로 들어 가니 한 식당에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떡볶이집에도 사람들이 많구요. 그리고 작은 수박을 주스로 만들어 파는데 좀 비싸지만 맛은 있네요. 

 

먹거리 투어를 하고 다시 초등학교 주차장으로 향하기위해 횡단보도를 건너니 책방골목이 나오네요. 그래서 책들을 구경 좀 했습니다. 아주옛날 사고 싶었던 책들이 좀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독서를 하지 않기에 방설이다 구매를 포기했습니다. 

 

아래 사진 보시죠.

 

 

 

 

 

주차한 광일초등 공영주차장입니다. 부산시가 주차비로 세수를 확보하나 봅니다. 무진장하게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꼬박꼬박 주차장에 차를 세웠습니다.

국제시장에 정차하는 버스를 찍어 보았어요.

시장으로 들어 섰습니다. 한 외국인 커플께서 꼬옥 손을 잡고 관광을 하시네요.

국제시장에 등장한 꽃분이네입니다. 바닥에 포토존도 표시해 놓았습니다.

시장 안으로 들어 가고 있습니다.

요기에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맛집인지는 모르겠구요, 가격이 저렴합니다.

보이는 먹거리들을 좀 찍어 보았어요.

애플수박통주스도 하나 사 마시구요.

시장 내부도 구경했습니다.

요기도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반대편에서는 김치를 팔고 있네요.

오뎅도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시장을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니 보수동책방골목이 보입니다.

계단도 보입니다. 아래에 여기부터 책방골목이라는 글씨도 보이구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책들이 좀 보입니다. 사고 싶었던 책들이에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요기가 사진 포인트인지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주차장이 탐나던 엔제리너스커피숍입니다.

길건너편 국제시장 진입로를 찍어 보았어요. 걸어서 여기저기 돌아 다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