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요코인 호텔에 자리를 잡고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토요코인 호텔에서 제공하는 주변 지도를 보고 찾아 간 곳입니다. 부산역을 가로질러 넘어서 큰도로쪽으로 나가다 첫번째 골목에 있더라구요. 소요시간은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도착을 했을 때가 9시가 넘었는데, 몇 분이 줄을 서 계시네요. 유명하긴 유명한가 봅니다. 잠시 줄을 서서 안으로 들어 서니 사람들로 가득 차있네요. 귀퉁이에는 외국인들도 보이구요.

 

돼지국밥을 주문하니 탁자에 반찬들을 놓아 주셨는데요, 배고파서 빈 속에 김치겉저리랑 부추무침을 다 먹어서 다시 달라고 했네요. 그 만큼 부추랑 김치가 맛있습니다.

 

국밥에는 돼지고기가 넣어져서 나오는 것과 수육으로 나오는 두 가지가 있어서 두 개다 시켜 보았는데요, 먹기에는  고기가 들어간 돼지 국밥이 나은 것 같습니다. 어차피 국 안에 들어 있는 돼지고기가 따로 나온거라서요.

 

국에 부추무침과 새우젓, 양념으로 간을 맞춰 드시면 되는데요, 반찬들도 신선하고 국밥에서도 돼지냄새가 나지 않고 담백하니 좋네요. 국물과 김치가 맛있어서 역시나 공기밥 두 개를 뚝딱 해치웠습니다. 

 

다른 국밥집들도 다녀 보았지만, 역시나 음식은 청결한 곳에서 먹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 맛있습니다.^^

 

 

식당을 가면서 뒤쪽을 찍어 보았습니다. 음식점들이 주욱 있습니다.

본전국밥입니다. 줄을 서 있네요. 주차는 식당 앞에 비어 있다면 주차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8시30분에서 오후 9시30분'까지네요. 잘못하면 못 먹었네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우측으로도 작게 공간이 있습니다.

벽면에는 왔다간 유명인들의 싸인이 있고 가운데에는 메뉴판이 있습니다. 국밥은 7,000원입니다.

반찬들인데요. 간장과 양파 겨자가 들어 있는 양념장에 돼지고기를 찍어 먹는다고 하네요. 가운데 빈접시에는 된장과 새우젓을 넣으면 되구요.

아주 맛있는 김치에요.

요걸 국밥에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된장, 소금, 새우젓, 다진양념이 보이네요.

돼지고기를 따로 달라고 하면 요렇게 접싱 내어 옵니다.

저는 돼지고기를 국에 넣은 국밥을 시켰어요.

국에 들어 있는 고기들을 들어 보았습니다.

밥 맛도 괜찮았습니다.

부추 등을 넣어 간을 맞춰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