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후에 여주 아울렛을 가면 어느덧 깜깜해져서 밥을 어디서 먹을지가 고민인데요, 늦어도 속편하게 쇼핑하고 집에 가면서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았습니다. 인터넷 평가도 괜찮네요.
보통 이천이나 여주를 가면 쌀밥을 찾게 되는데, 몇 반 먹어보니 그렇게 많이 땡기지가 않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았습니다. 약간 일찍 저녁 먹을 식당을 찾았다면 선택지가 조금 더 넓어질 수 있었지만 둘러보다보니 여기밖에 없네요.

여주아울렛에서 17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유턴을 해서 들어 가야하는데, 길을 잘 찾아야 합니다. 저는 폐쇄시킨 곳으로 들어가바렸습니다.

아래 사진이 그곳인데요. 도로에서 보았을 때 좌측에 입구가 있습니다.

식당 입구에요.

입구에 커피랑 뻥튀기도 먹을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단 일찍가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즘 물가로 봤을 때 살짝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

추가 반찬을 가져 가는 곳인데요, 저는 배추 가져다 먹었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밝습니다.

반찬은 로보트가 가져다 주네요.

김치랑 깍뚜기가 맛있습니다. 몇 번을 가져다 먹었습니다.

시킨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꽁고리밥도 있으니 무생채랑 고추장이 비버 먹으라는 멘트도 있습니다.

맛 괜찮습니다. 비싼 갓도 젛지만 간단하게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나 밥을 마음것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같습니다.

늦은 저녁 여주이서 드신다면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