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주 여행을 가면서 먹거리를 찾아 보았습니다. 영주도 한우가 유명하네요. 하지만 소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별의미 없기에 건너 뛰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창신식육식당과 중앙식육식당이 나오네요. 참고하세요. 간단한 요기거리로 골라보니 쫄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입되어 있는 카페에서도 여러 번 맛있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가 보았습니다.
시내에 자리잡고 있구요, 가까운 거리에 영주 번화가가 있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일단 주차는 도로가 주차구역에 대면 되는데,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에 천원의 주차료를 받습이다. 식당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약간은 좁은 듯한 식탁배열이 되어 있구요, 주방에서 분주히 쫄면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주문이 많이 보이네요.

창밖을 바라다 보고 있으면 80년대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릅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단무지랑 쫄면이 나옵니다. 보통이 7,000원, 곱배기는 9,000원입니다. 분식치고는 좀 비쌉니다.

사진은 곱배기에요. 약간은 비비기가 어려웠습니다.

면이 둥글고 두껍습니다. 먹다보면 흐느적거릴 줄 알았는데 끝까지 쫄깃함을 유지하고 적당히 맵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안장쫄면도 팝니다.

먹다가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쫄면 좋아하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