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주 아울렛을 가는데, 점심시간이 되어 간단하게 먹으려고 티맵인기로 검색을 했더니 1번으로 나오네요. 그래서 찾아 갔습니다. 대로변에 있었고 기사식당이네요.

그래서 처음엔 들 거기가 망설여졌습니다. 가족을 데리고 들어 가기가 꺼려졌는데, 다행히 기사식당 가 보자고 해서 용기내서 들어 갔습니다. 딱 80년대 식당 분위기내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니 다양한 메뉴가 보입니다. 순두부찌개랑 불고기백반을 시켰습니다. 잠시 검색해보니, 골프치러 오는 분들이 많이 방문을 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첫 손님이었는데, 밥을 먹는 중에 손님들이 몰려 오네요. 나오면서 보니, 메뉴에 따라 반찬이 좀 바뀌네요.

공기밥이 쫀득쫀득한 것이 맛있었고 반찬도 딱 옛날 분식집 맛이네요. 특히 오뎅볶음이 맛있네요. 일행들도 입맛이 좀 까다로운데, 잘 먹는 것을 보니 괜찮은 곳 같습니다.

근처 지나시다 배고플 때 망설임 없이 들어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메뉴에요.

반찬들입니다.

김은 반찬통에 들어 있더라구요.

불고기에여. 2인분인데 둘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순두부찌개에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