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 아침 쇼파에 누워 망중한을 즐기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드라이브를 가자고 하네요.
오래 누워 있으면 병이 생기는 신체를 가지고 있기에 OK하고 지하주차장에 내려 가 차를 타고 도로로 나갔습니다.

조수석이 안전하게 촬영했습니다.


생각없이 유성ic로 들어가 호남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서대전분기점에 다다르니 차가 막히기 시작하네요. 자연스럽게 진주방향으로 방향을 틀어 달리다 문득 갯마을차차차 촬영장이 생각나서 검색을 하니 사방기념공원이 나오고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돌고 밤이 되어 찾아 갔습니다.


스카이워크 둘레가 영일만 관광단지네요. 토요일 밤 사람들이 바닷가와 카페 그리고 음식점에서 주말 밤을 즐겁게 보내고 있네요.


주차를 하려고 티맵 안내를 받아 가다가 도로가에 자리가 남아 주차를 했더니 바로 스카이워크 올라 가는 길이 나오네요.
약10분응 올라 가니 도착했습니다. 포항 태화강변 야경이 쫘악 펼쳐져 있네요.


계단 손잡이 아래에 led라이트가 켜져 있어 엄청 밝게 빞납니다. 굉장히 멋집니다.


낮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아 길게는 1시간 이상 기다린다고 하는데, 어둑어둑할 때 도착하니 10분 기다렸습니다. 계단을 올라 가면서 보니 출렁출렁 계단이 흔들립니다.


위의 둥그렇게 휘감긴 부분을 걸을 수 없기에 막혀 있어 두 분으로 나뉘어 막힌 곳까지 갔다 올 수 있습니다. 경사가 급격한 곳은 계단 폭이 줄어들어 무섭고 올라 가면 흔들흔들 무섭습니다. 애기들은 올라 갈 수 없고 뛰면 안되더라구요.


멋진 작품입니다. 그리고 계단에 올라 야경을 보는 것도 좋네요. 특히나 인스타에 올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 중 한 곳인 같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