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허브나라 다녀왔습니다. 아주 옛날 2000년 초반에 강원도 봉평 메밀 축제에 갔다가 가 보고 싶었으나 못 가보고 잊고 있었습니다. 그 때 당시에 가수 이문세씨가 노래를 한다는 소리에 혹했었는데요, 그렇게 다음에 가 보자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시간이 나서 달려 가 보았습니다.

 

가면서 보니 차를 타고 산정상까지 갈 수 있는 우리나라에서 몇 안되는 산인 태기산을 지나가더라구요. 다음엔 카메라 장비 챙겨 가서 별과 풍경을 함께 찍어 보아야겠습니다.

 

도로에서 허브나라 주차장까지 가는 동안 계곡을 지나는데요, 여기 굉장히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계곡에 사람들이 참 많네요. 그래서인지 도로 가로 차도 많고 왕래도 많아 조심해야 겠더라구요. 지금 찾아 보니 흥정계곡이네요. 물도 깊지 않고 평평한 곳이 많아 물놀이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계곡에서 놀다가 잠시 올라 가서 구경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주차장에 도착해서 보니, 차를 끌고 위로 올라 가는 차들이 있어 뭐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계곡 옆으로 난 도로네요. 허브나라는 그 계곡 반대편에 있구요.

 

매표소에서 매표를 하고 철다리를 통해 계곡을 건너 들어 가면 바로 나옵니다. 접근성은 괜찮네요. 첫인상은 이제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 정원 정리가 필요한 것 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뜨거운 오후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허브를 기르는 모습을 상상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정원을 몇 개 운영하고, 실내에 식물원 규모의 정원이 있으며, 허브나라 안에 카페랑 음식점이 있어서 허브음식을 접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허브를 이용한 상품들을 진열 판매하고 있어서 상품들 구경도 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브나라의 역사를 볼 수 있는 박물관이 있구요, 공연장으로 올라 가면, 만화책의 역사도 볼 수 있고 터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용품들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공연장에서 공연을 주기적으로 하네요. 8월31일에 공연을 하네요. 티켓은 10만원이구요. 더 궁금하시면 홈페이지 들어 가 보세요.

 

http://www.herbnara.com/default/

 

허브나라농원

Change your life with Herbs 허브나라에서 정성껏 재배한 허브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들, 오직 허브나라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허브 & 아로마 상품들로 여러분의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세요! Click more

www.herbnara.com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소나무숲에서 개울물에 발도 담가 보고 했는데요, 한 번 정도 가 볼만한 것 같습니다. 이 곳을 둘러 보고 일행이 웰컴투동막골 영화세트장이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달렸더니 생각보다 머네요. 제 생각에는 여기 구경하고 휘닉스파크에 가서 루지를 타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사진은 주차장에서 출발해서 구경하면서 들어 가고 나오는 시간 순의 사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