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벌써 여행을 갔다 온지도 세 달이 되어 가네요. 그 동안 다른 것들 포스팅하느냐고 필린핀에서 찍어 온 사진들을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 다시 사진 올려 봅니다. 

여러 가지 정보가 있으면 좋겠지만, 우린 그냥 여행사 통해서 해서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해요. 그리고 필리핀은 자유여행보다는 여행사를 통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여행 내내 들더라구요. 편한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는요.


제이파크리조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좋다고 소문난 곳이구요, 우리가 가기 전, 방송 드라마팀이 단체 휴가를 왔었다고도 하네요. 그리고 리조트 도착 전날엔 미스 유니버스 선발대회를 했다고 합니다. 못봐서 좀 아쉽네요.


자그마한 물놀이 시설도 있고, 호텔에서 스킨스쿠버 등의 물놀이를 신청하고 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구요. 그냥 호텔에서만 머물려면 필리핀도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아요. 괌 여행이 좋았다면 여기도 좋아 할 것 같습니다.


밤에 바닷가에서 필리핀인들이 빵가루랑 만든 낙시대로 고기 잡는 것이 인상적이었구요, 인터넷이 엄~~~~청 느린데, 중국식당 위층 사무실 앞에서 하니 엄청 빠르더라구요. 나머지는 숙소 사진도 있고 풍경 사진도 있으니 사진으로 느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