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시트를 바꾸고 배선 추가없이 시트 커넥터를 연결하고 VO 추가하고 svt 읽어 들이니, 운전석만 인식을 하네요. cafd파일을 추가했습니다.업데이트가 필요하네요.

esys vo는 453, 455, 456,488 추가했습니다.

조수석(SMBF)은 불량으로 나옵니다.

배선을 추가하고 다시 svt 읽어 들이면 SM(6d)와 SM(6e) 생깁니다. 모두 cafd 파일 추가하고 code해 줍니다.

요렇게 한 후에 IHKA에 detect cafd파일 한 후에 code해 줍니다. 그러면 통풍과 열선이 작동을 합니다. 6d 다시 code하니 럼버서포트 깔딱깔딱 소리는 나네요. 모터랑 펌프 점검해 봐야겠습니다. 버튼은 이상없네요.

그런데 시트도 시리얼이 들어 가네요. 별다른 설정없이 제 차량 vin번호로 인식을 합니다.

통풍시트를 켜보니, 바람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뒤쪽에서 팬소리만 크게 나네요. 끈적끈적한 날에 켜봐야겠습니다.

열선은 등쪽은 따뜻한데 엉덩이 부분은 같은 시간에 별로 안 뜨겁습니다. 점검을 해 봐야겠습니다.

시트는 기본 시트와 비슷한 것 같으면서 좀 더 오래 앉아 있어서도 엉덩이가 덜 아프고 등을 잡아주어 더 좋습니다. 어깨 쪽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네요.

자렴한 비용에 잘 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