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둔산동에 있는 칼국수를 만드는 사람들이란 식당을 갔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칼국수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 있는 상태네요. 모임에 고기를 안드시는 분이 계셔서 이리로 잡았는데요, 여기도 고기가 있네요.

다른 일행들은 고기를 좋아해서 수육을 시키고 고기를 안드시는 지인은 칼국수를 드시기로 하고 이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요, 송중기씨가 단골인 대성칼국수 이야기도 하고 이곳과 비슷한 타입의 반석동 후루룩칼국수 이야기도 하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둔산동에 칼국수 만드는 사람들이 있다면 반석동에는 후루룩칼국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후루룩칼국수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눌러서 확인해 보세요.

 

https://conetrue.tistory.com/entry/반석동-맛집-후루룩손칼국수

 

반석동 맛집 - 후루룩손칼국수

반석초등학교 아래에 반석동에 유명한 음식점이랑 커피숍등이 모여 먹자골목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곳에 가셔서 그냥 입맛이 이끄는데로 아무 식당이나 들어가셔도 중간은 하는 것 같습니다. 몇 해전부터 유명세를..

conetrue.tistory.com

주차는 건물 뒷편 골목으로 들어 가면 우측에 명동주차장에 대면 됩니다. 입차증을 기계에서 출력해서 식당에서 주차권으로 바꾸면 되는데요, 1시간권을 줍니다. 말 잘하면..........., 아니면 식당이 자리한 명진빌딩 뒷편에 승용차는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식당은 2층에 있구요, 약간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는데요, 음식을 먹고 있으니 손님들이 오기 시작하네요.

 

물은 숭늉이 나오는데요, 맛있습니다. 칼국수 가격은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구요, 대부분이 여기 오시면, 낚지볶음에 면사리 추가해서 드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녁에 반주로 동동주를 드신다고 합니다.

 

우리는 수육이랑, 낚지볶음, 파전을 시켜 먹고 마무리로 칼국수를 먹었는데요, 맛있습니다. 특히나 칼국수가 좀 저렴한 편에 속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낚지볶음에 면사리 넣은 것을 상추에 올려서 그 위에 수육 한첨 올리고 된장 발라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법원 앞에 가셨다가 칼국수나 낚지볶음 생각나신다면 한번 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차폭이 좁으면 본건물 주차타워에 넣으시면 되구요, 큰차들은 명동주차장에 넣으시면 됩니다.

노상주차장은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1시간 주차하면 1900원이 나가네요.

입차증 식당에 가져가서 무료주차권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식당 입구에요.

주메뉴들입니다.

식당 내부 모습이구요.

숭늉입니다. 맛있습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이것도 맛있습니다.

낚지볶음과 면사리에요.

비벼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파전인데요, 바삭한 것이 맛있네요.

수육입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칼국수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