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인 8명과 함께 땀을 흘리고 물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망설였는데요, 1인분에 13,000원입니다. 주변에 잘 살펴 보면 만원짜리들이 보이던데, 조금은 비싼 감이 있었습니다.

 

예약을 해서 가서 반찬들이 차려져 있었구요, 조금 기다리니 물회가 나오네요. 먼저 오뎅국(?)이 나오는데요, 요거 잠시 떠 먹고 있으니 물회가 나옵니다. 처음 접했을 때 회가 좀 적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반응이 좀 시큰둥했는데요, 바로 국수사리가 나왔습니다. 먹는 방법이 물회를 좀 먹다가 국수를 넣어 먹으라고 하는데, 급한 우리는 그냥 처음부터 국수를 말아 먹었습니다.

 

국수를 말아 한 이 먹은 이들이 다 맛있다고 하네요, 8명 모두 맛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국수를 넣어 먹으니 참 좋다고 하면서 국수 사리를 더 주문을 했습니다. 물론 저도 국수 사리 두 개 말아서 먹고, 적은 양의 공기밥도 말아서 싹 비웠습니다.

 

물회라는 것이 개인차가 있어서 푸짐한 회를 원하시면 비추이구요, 국수도 좋아하시고 시원한 맛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청양고추를 넣어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입구에요. 이름이 좀 시적이네요. 하늘물고기, 지금보니 물회 종류가 세가지네요. 총무가 시켜서 무엇을 먹은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입구에요.

기본반찬입니다.

마침 야구를 하고 있네요.

보이는 메뉴판이 별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벽에 붙어 있는 것 찍어 보았습니다.

멀리 원산지도 보여서 한 장 찍었습니다.

반찬 사진이에요.

요 청양고추를 넣어 먹으니 매콤 달짝 시큼한 것이 좋습니다.

공기밥인데요, 양이 반 정도 됩니다.

오뎅국(?) 혹은 탕인데요, 요것도 맛있습니다.

물회에 부어먹는 육수에요.

물회에요. 회가 적은게 좀 아쉽습니다.

요만큼 들어 있어요. 지인들이 회가 없는 것 같은데, 국수랑 먹으면 계속 씹힌다는 말을 했습니다.

국수사리에요.

국수 말아서 요렇게 먹었는데요, 맛있습니다. 국수사리 3개까지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배도 부르구요.^^

이 가게 주변에 강길도낙지마을이 있습니다.  -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송촌동-맛집-강길도낙지마을

 

송촌동 맛집 - 강길도낙지마을

오랜 만에 송촌동에 있는 강길도 낙지마을을 갔습니다. 예전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갔는데, 인테리어가 바뀌었네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밝아졌구요, 전체적으로 같은 곳인데, 넓어보였습니다. 가운데 크게 식탁을..

conetrue.tistory.com

밀밭갈국수집이 있구요. - https://conetrue.tistory.com/entry/송촌동-칼국수집-밀밭칼국수

 

송촌동 칼국수집 - 밀밭칼국수

송촌동에서 간단하게 국수를 먹으려면 송촌고등학교 앞에 있는 바로그집을 가는데요, 이 번에는 일행 중 한 사람이 끓여 먹는 국수집을 가자고 해서 바로그집에서 얼마 안 떨어져 있는 밀밭칼국수라는 집으로 갔습..

conetrue.tistory.com

 

홍굴이부추칼국수집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송중기씨의 아버지가 하는 세차장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모름)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