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주유를 S-oil에서만 합니다. 요즘은 직영이 아니고 되는대로 기름을 가져와서 판다는데요, 에스오일의 광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세뇌 당한 것 같아요. 그 멘트 있잖아요. "좋은 기름이니까~~~" 요거에 현혹되어서 에스오일만 생각하면 이 가사가 입에서 흥얼거려집니다. 

일단 제가 주유소를 선택하는데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에스오일이냐 아니냐구요, 그 다음이 가격이에요. 유성구에서 두 개의 주유소를 다니는데요, 급할 땐 유성IC 아래 삼거리에 있는 에스오일 계명주유서에요. 여기는 몇 년을 단골로 주유했는데요, 어느 날 유성 장날 시내를 통과하다 셀프주유소를 보게 되었어요. 금액이 경유인 경우 25원 정도 더 싸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되면 여기를 갑니다. 오늘도 여기서 주유를 하고 왔는데요, 지금까지 한 다섯번 주유한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이상 증상없이 연비 제대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앞에 설명한 계명주유소는 몇 년을 이용하면서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한 곳이에요. 

주유하고 와서 오피넷( http://www.opinet.co.kr/searRgSelect.do ) 들어 가 보니 계명주유소보다 성림주유소가 34원이 더 저렴하네요.

대신 계명주유소는 기름을 넣어 주고요, 성림주유소는 셀프인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성 장날에는 성림주유소는 진입이 쬐메 어렵구요, 계명주유소는 출.퇴근 시간에 주유 후 유성IC쪽으로 좌회전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토월드에서 한밭대 가는 도로에 sk학하셀프주유소가 있는데요, 여기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더라구요. 주유하기에는 가장 편합니다. 차량 통행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요. 대신 주유하는 차들로 붐빕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주유하면서 찍은 성림주유소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