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노은3동(반석동 인근)에 새로운 음식점이나 영업장들이 들어 서는데요, 특히나 신흥 번화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고래들네거리 부근입니다. 빵집이 길건너에서 경쟁하고 있고 괜찮다는 음식점들이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뒷편으로는 순대국밥집도 생겼더라구요, 반찬가게에 pc방에 신선마트까지 잠시 생각없이 다니다 걸어 보면 새로운 음식점들이 생겨 있네요.


오늘 올린 음식점은 국수집이에요. 신선마트 옆에 있구요, 국수&국밥이라고 해서 국수는 4,000원부터있고 국밥은 5,000원입니다. 국수를 좋아하기에 곱배기를 시켰더니 마지막에는 조금 질리더라구요. 


식당은 길죽하게 되어 있고 가운데에 둘 이상의 손님들을 위한 자리와 양 옆으로 혼밥족을 위해 식탁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주머니 두 분이 일을 하구요, 월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주문은 잔치국수랑 웬지 매운게 먹고 싶어서 얼큰이국수를 시켰는데요, 잔치국수는 국수집에서 먹는 것보다는 진한 국물맛 났구요, 얼큰이는 맵지 않았습니다. 약한 국밥 국물같구요, 의외로 가격에 비해 내용물이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 번쯤 가 보셔도 괜챃을 것 같아요. 교회 뒷편으로 가면 비싼 국수집도 있던데 비교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맛집은 아니에요.


나머지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옆에 신선마트도 있고 밥집도 있고 옆건물 위층에는 샤브샤브집도 있어요. 약간 떨어진 곳에는 공주칼국수도 있구요,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잔치국수에요.






얼큰이국수 곱배기 사이즈를 보기 위해 수저를 놓아 보았습니다. 양 많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